2013년 지름 결산

from etc

- 1월

  • [PSP] TOKYO 야마노테 BOYS SUPER MINT DISC (한정판)

- 2월

  • 닌텐도 3DS 아이스 화이트
  • [3DS]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
  • [PSP] TOKYO 야마노테 BOYS DARK CHERRY DISC (한정판)

- 3월

  • [PC] 심시티5

- 4월

  • [PSP] 머나먼 시공 속에서 3 with 십육야기 (베스트판)
  • [PSP] AMNESIA CROWD (한정판)

- 5월

  • 닌텐도 3DS LL 민트 화이트
  • [3DS]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 (일판)
  • [3DS] 토모다치 콜렉션 신생활

- 6월

  • [3DS] 레이튼 교수와 기적의 가면 플러스
  • [3DS] 내 맘대로 패션 girls mode 욕심쟁이 선언

- 9월

  • [PC] 심즈3 아일랜드 파라다이스
  • [PSP] 금색의 코르다 3 풀보이스 스페셜

- 10월

  • [3DS] 포켓몬스터 Y

- 11월

  • PS VITA 2005 라임 그린 / 화이트
  • [PSV] 단간론파 1, 2 RELOAD
  • [PSV] 신 로로나의 아틀리에

- 12월

  • [PSV] 영웅전설 섬의 궤적
  • [PSV] AMNESIA V EDITION

 

 

 

 

 

 

■ 기억에 남는 지름

 

역시 삼다수들과 비타.
연초에 샀던 작다수는 동숲 정발 소식에 급 뽐뿌 와서 구매.
여름에 샀던 일판 큰다수는 민트에 눈이 뒤집어져서 힘들게 구했던 비타까지 팔아가며-_-; 구매.
그리고 언젠가 다시 살 거다 칼을 갈았던 비타는 2세대 정발 후 재구매.

그나마 비타는 계획하고 구입한 거지만 삼다수들은 진짜 ㅋㅋㅋㅋㅋ 충동 오브 충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너희들 때문에 2013년이 그리 배고팠나 보다.

 

 

■ 기억에 남는 타이틀

 

뭐니뭐니해도 동숲이 아닐까? 오토메게는 아니지만.
점점 오토메게 블로그에서 잡식 블로그로 가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가을부터 확실히 접속이 뜸해지긴 했지만.. 10월 이후론 아예 들어간 적도 없지만..;
일단 지난 한 해 가장 열심히 했던 게임은 동숲.

& 그러고 보니 토모코레도 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요즘도 하고 있닼ㅋㅋㅋ 가끔 들어가보면 울 귀요미 Mii들이 반겨줌 'ㅡ'

근데 정말 작년에 오토메게 안 샀다..;
세어보니 비타판 암네시아까지 해서 6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마저도 쌓아놓고 있는 게... 음......
올해엔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

아 그리고 단간론파!
1, 2 모두 스토리 진행은 끝냈고 이제 2편 트로피 작업만 남았는데,
정.말. 재밌게 했다! 한번 시작하면 끌 수가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건 플래티넘 따면 새로운 포스트에서 다시 얘기하기로 하고 이쯤에서-

 

 

 

2013년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