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네 크라우드 도착

from private

지난 포스트에,
암네시아 크라우드 예약을 에비텐에서 했다가
특전에 실망하여 아미아미로 갈아탔다고 했었다.

그런데 그게 다시 사정이 생겨서(....) 결국은 아마존에서 예약^^........
어차피 이렇게 될 거 처음부터 아마존으로 할 걸 괜히 머리는 굴려가지고^^...............


여튼,
언제나와 같은 아마존의 빠른 배송 + 웬일로 빨랐던 배대지의 대처에
발매 다음날인 19일 금요일! 받을 수 있었다 ^.^

룰루랄라 신 나서 사진은 받자마자 찍어놨었는데....
사실은 토요일에 포스팅을 하려했던 걸
당일엔 시간이 안 나서.. 어제(일요일)는 점심 먹고 몸이 안 좋아져서;
이제서야 시간이 났네 ^.T

 

 

 

암네 크라우드 한정반 + 예약특전드씨
드씨 청취는 아직.

 

 

 

지금 생각해보면 참 이해가 안 되는데 사진을 이렇게밖에 안 찍어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정반 구성품. 오른쪽부터 한정특전드씨, 소책자, umd 팩.
역시 드씨 청취도 아직이고 소책자 ss 감상도 아직이고.....

그러나! 금토일, 요 3일 동안 나의 토마는 다 끝냈다 'ㅡ'
요것에 관한 얘기는 따로 겜포스팅에서~

 

 

(덧)
그러고 보니 지지난주에 하루카3 with 십육야기 염가판도 질렀었는데..
그거 사진도 찍어서 같이 올린다는 걸 깜빡했다..
정신까지 놓고 살고 있네ㅜㅜ 요건 다음에 해야겠다ㅜㅜ

 

(덧2)
아무래도 5월에 나올 타이틀 중에 하나밖에 못 살 것 같아서
TXM과 연전기 속편 중 뭘 사야할지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고 있다 T.T
TXM 쪽으로 많이 기울어 있긴 한데........ 결국엔 TXM 쪽으로 예약할 것 같긴 한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