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3/31

from now playing

제 버릇 개 못 준다더니,
여전히 월말에 몰아쳐 포스트를 작성하고 있다ㅡㅡ;

 

 

# 01 구매내역

 

 


3월 마지막 주 목요일에 발매되었던 금코3 AS 시세이칸!
세 라이벌교 중에서 가장 우승을 쥐어주고 싶었던 학교였던 만큼 기대도 컸다!

DL판 구매를 위해 전날부터 월렛 충전해놓고
당장은 해야할 일이 너무 많아 플레이는 못 하더라도 결제는 증세되기 전에 해야지! 발매일 저녁에 결제해야지!
잔뜩 신이 나 있었는데 ㅠㅠ

 

금일 발매된 <금색의 코르다3 AS feat.시세이칸>에 관하여, Vita에서의 판매 개시가 지연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 큰 피해를 드려 죄송합니다. 판매가 개시되면 이 계정으로도 고지하겠습니다.


... 왓더....

뭐 피습이로 해도 상관은 없지만
진난도 비타로 했었고 피습이 어디 박혀 있는지도 모르겠고ㅠㅠ
일단 기다려보기로 했다. 뭐 31일까지만 개시되면 되니깐!

단 하루였지만.. 인고의 시간이 계속 되고
다음날 떴던, 청천벽력같던 소식

 

<금색의 코르다3 AS 시세이칸> 다운로드 판에 관하여, Vita에서의 판매 개시는 4월 10일이 될 예정입니다.
고대하며 기다리고 계시는 고객님께 큰 피해를 끼쳐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왓더ㅜㅜ

4월 10일이면 세금을 3프로나 더 내야 하잖아ㅠㅠㅠㅠㅠㅠㅠ
어차피 나중에 호환될 거 아니까 걍 피습이버전을 사둘까 말까 고민을 했었는데
혹시 따로 팔면 어떡하지..? 하는 노파심에 선뜻 지르질 못 하던 와중에

 

2014년 3월 27일(목) 발매된 <금색의 코르다3 AS 시세이칸>의 다운로드 판에 관하여,
현재 Vita에서 다운로드 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고대하며 기다리고 계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사죄 말씀 드립니다.
Vita에서의 다운로드 개시일에 관하여는 제반 사정에 의하여 4월 10일(목)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SEN 온라인 스토어 및 PS3 또는 PSP의 PS STORE에서는 다운로드 판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구입하신 다운로드 판은, 다운로드 개시일 이후 PS STORE의 <다운로드 리스트>에서 Vita에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4월 1일 0:00 이후에 구매하신 경우, 8%의 소비세율이 적용되기 때문에 주의하여 주십시오.
이번에 고객 및 관계자 여러분께 피해를 끼쳐드린 점을 깊숙히 사죄드립니다.
루비파티 일동은 앞으로도 작품 제작에 전력으로 임하겠사오니 아무쪼록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뜬 공지를 보고서야 안심하고 (일단은 PSP에서만 돌아가는 버전을) 구매했단 거.
정말 지난 번 암네 크라우드 구매 때만큼 마음고생했다ㅡㅡ;

 

 

# 플레이중중중

 


암네시아 V 에디션 끝냈당.

정--------------말 좋아하고 아끼는 타이틀이지만 팬디 때문에 그 열정이 사그라들었던 건 사실..
하지만 오랜만에 만나는 원조 신, 잇키, 켄토, 토마, 우쿄는 역시 최고였다ㅠㅠ

엊그제 포스팅 완료. ㄱㄱ

 

 


2월 말, PS PLUS에 프린세스 아서가 풀렸다.
현재는, 모드레드를 거쳐 갤러해드, 트리스탄까지 끝낸 상태.

모드레드 짱 머겅ㅋ 갤러해드 귀여워 미치는 줄ㅠㅠ 트리스탄은.. (수염캐 으으.......)

덕분에 세리자와(금코3)에서 타올랐던, 호소야상에 대한 마음이 꺼지질 않고 있다.
아니 꺼질 틈을 줘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번 달 프리플레이엔 커스텀 드라이브가 떴다.

잠깐 해봤는데... 역시 d3p.... 성덕심 없으면 할 수 없을 듯.....................
다양한 버전의 호소야상을 만날 수 있어서 좋긴 했는데 음.........
공략 찾아보니 공략캐는 세 명이어도 올클하려면 꽤 시간이 들어갈 것 같더라.

안 그래도 츠미게 많은데..
정~~~~~~~~~~말 할 거 없을 때나 하게 되지 않을까..

 

 


마찬가지로 이번 달 프리플레이로 풀린 이스 셀세타의 수해

프린세스 아서를 하다가 쉬고 있는 이유가 바로 요놈 때문이다.
헠헠 완존 꿀잼!! 달성욕 자극하는 트로피 구성까지!!!!

현재는 26시간 걸려 1회차를 완료하고 (이지모드ㅋ)
2회차로 나이트메어에 도전 중이다ㅠ

 


지도 100%
플레이에 앞서 트로피 목록 쭉 훑어봤을 때,
따기 힘들겠다 생각했던 트로피 중 하나였는데, 의외로 쉽게 따졌다.

 


보물상자 100%
이것도 마찬가지로 따기 힘들겠다 생각했었는데, 의외로 쉽게 따졌음!

하이랜드 마을에 있는 탑에서 하나 놓친 거 공략 참조하긴 했당.
공략 안 봤으면 절대적으로 어려웠을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의외로 쉽게 따졌던 게 소재 채집 장소.

오히려 장소는 다 찾았는데 소재 100%가 안 되어서 뭐가 빠졌는지 무지 찾아다녔는데
알고 보니 상점에서 파는 100만골드짜리 아이템 ㅡㅡ;
돈 벌어야지..;

 


몬스터 도감도 쉽게 채웠다.

근데 의외로 발목을 잡고 있는 게 플래시가드 & 플래시무브 ㅡㅡ
대체 왜 이리 나 발컨인 거냐며ㅠㅠㅠㅠㅠㅠㅠㅠ
당최 그 타이밍을 맞출 수가 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회차 진행 중인 지금 여차여차해서 플래시무브 트로피는 땄다.
그리고 플래시가드도 5번만 성공하면 되고 ㅜㅜ

 


이지모드에서 완전 날아다니던 아돌이, 나이트메어에 와서는 플레이어의 실력 미달로 고전하고 있다....
심지어 다른 파티원들은 다 드러누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처음엔 마구자비로 패다가 몇 번의 트라이 끝에 패턴을 파악해서..
패턴 파악한 후에도 다른 친구들을 다 드러눕히고 나서야 깰 수 있었다 ㅠㅠ

하.. 앞날이 까마득....
일단 백만골드 모으기 포기하고 무기 강화를 먼저 해야할지...

저 던전 끝내고 시험 삼아 방어구 하나 풀 강화해서 듀렌한테 입혀봤는데 (현재 듀렌 5시간 트로피작 중)
몇 대만 처맞아도 빌빌거리던 애가 확실히 달라졌다..!

어떻게, 황금 날개 얻을 때까진 잘 버텨봐야지ㅠㅠ

 

 

 

그럼 이만 다음 달에.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