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2/25

from now playing

이걸 한 달에 한 번은 쓰려고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2월에 했던 거.

 

 

# 01

 

 

일본 PS 플러스에서 맹수조련사를 풀었다.

 

 

 

두근두근 로딩 장면. 기여어♡

 

 

 

# 02

 

 

단간론파 원투 리로드, 플래티넘 땄당.
아 이건 지난 번에 썼구나 ;ㅅ;

시간 무지 걸려 포스팅 완료.

 

 

 

29일 뜨자마자 바로 받았던 맹수조련사도 어느새 플래티넘.
까다로웠던 건 모후모후 트로피 ;ㅅ;
만족시키기 까다로운.. 너희란 동물들.

요것도 포스팅 끝-

 

 

 

그리고 드디어!! 벼르고 벼르던 P4G도 리세치 네비를 마지막으로 플래티넘 겟 ㅜㅜ
아오 리세치 요거 ㅡㅡ
내게 AGAIN MONOMI를 떠올리게 해줘서 고마워^^..........
트로피 사이트에서 보니 1년 6개월 만에 플래티넘 땄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1년 반 내내 이것만 잡고 있었던 거 아니지만.

당분간 P4G는 쳐다보고 싶지도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스팅은 차차..

 

 

 

# 03

 

 

암네시아는 여전히 플레이 중.

이제 신, 잇키 끝내고 켄토 진행중이다.
크라우드도 해야하는데...... ;ㅅ;

 

 

 

마찬가지로 PS 플러스 통해 받은 테크니카 튠도 짬짬이 플레이 중이었다.
한 2개월 정도 한 거 같은데, 트로피 달성률은 72%..
아까 99999콤보 트로피는 땄고, 이제 근성만 있으면 딸 수 있는 트로피들만 남았다.
다음 포스트 전까진 플래티넘 따고 싶은데.. 아직도 너무 갈 길이 멀었다 ;ㅅ;

 

 

이번 달은 이걸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