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네 크라우드 예약은 번복을 싣고

from private

작년
이맘 때 하고도 한달 전쯤.
암네 레이터 예약에 열을 올리고 있었다.
그 땐 토마와 신이 함께 나온 점포 특전 드씨를 갖기 위해 아니메이트 통상반을 샀더랬다.
한정반 점특이었던 부채 따위는 갖고 싶지도 않았다는 이유롴..

그 때 받았던 점특 드씨가 생각보다 밍밍해서 점포 특전의 부질없음에 대해 깨달았었는데-



그로부터 일 년 후.
점포특전에 또 눈이 멀어 이번 신작 역시 점포특전이 딸린 에비텐에서 통상반 예약을 마쳤다.
오직 토마의 태피스트리를 위해 ^0^

구론데 바로 어제(3/13).. 태피스트리 견본이 공개됐는데
이게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토마 맞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마음에 들지도 않은 특전 때문에 비싼 배송비 들여가며 받아봐야 겠냐고!
게다가 아마존에서 쌩 한정반 사는 것보다 더 비싼 가격에!



예약 취소는 원칙상 어렵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던터라
취소가 안 되면 어쩌지 전전긍긍하면서도 에비텐측에 문의를 넣어봤다.
죄송하지만 사정이 생겨서 예약을 취소하고 싶다궁..

다행히 오늘 아침(3/14) 일찍 취소해주겠다는 답신이 왔다 ㅜㅜ
그 때부터 또 다시 고민의 시작..
늘 이용했던 아마존+배대지를 쓸까..
아니묜 배대지 쓰기 귀찮으니까 기냥 아미아미에서 지를까...

결론은,
배대지 쿠폰은 나중에 쓰기로 하고 아미아미에서 예약하는 걸로-





그!런!데!
또다시 스멀스멀 피어오르는 배송비에 대한 걱정.
한정반이 많이 무거우면 어쩌지ㅜㅜ

아! 이건 연애번장2 무게 재보면 되겠다!
같은 오토메잍이었으니 비슷하겠지ㅠㅠㅠㅠㅠㅠㅠ
이 땐 구매대행을 했던 터라.. 함 재봐야긋따.



여튼
정말 싫어하는 행동 중 하나가 번복하는 건데,
내가 싫어하는 짓거리를 몸소 행하고 있으니...
지금까지 게임 예약하면서 이렇게까지 고민해본 적도 없는 것 같고,
이렇게까지 번복 해본 적도 없는 것 같고..

배송비 고민 없이 지르고 싶다 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