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지름 결산

from etc

었지만 2012년 결산.

재작년 결산은 올클한 게임을 토대로 작성했었는데,
작년엔 사놓기만 하고 끝내질 못한 타이틀이 많아서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지름 결산을 하기로 결정!
복+붙...을 이용하여 작성하도록 하겠담.

 

 

  2012.01.

 

- 연애번장2 한정반 / OST

2명 엔딩 봤었나? 3명 봤었나? 가물가물.
누구 하나 하다가 봉인해둔 것 같은데 다시 잡으려면 도로 처음부터 해야할 것 같다 ㅋㅋㅋㅋ
OST 좋다! 오프닝 곡도 좋고 뭣보다 엔딩곡이 굿. 삽입곡들도 다 괜찮고-

 

 

  2012.02.

 

- 비타민 엑스 디텍티브 비로쿠 통상반 / 머나먼 시공 속에서5 풍화기 통상반

비타민은 콤뿌 했었다. 무지 오래 걸려서..ㅋ...
풍화기는 아직도.... 언젠간..... 올해 안엔... 꼭....

 

 

  2012.03.

 

- 암네시아 레이터 통상반 / 클락제로 통상반

암네레이터도 올클!
기대가 너~~~~~무 컸기 때문인지 실망스러웠지만 토마는 진리... 오리온 가슴 찡...

클락제로도 올클!
이웃님들 추천 받아 구매했던 건데 역시..
추천이 쏟아지는 데엔 이유가 있음. 공략캐 하나하나 다 좋음. 엉엉엉ㅠ.ㅠ

 

 

  2012.04.

 

- 블랙 울브스 사가 블러디 나이트메어 통상반

리젯빠로서 몇!개!월!을! 기다렸던 작품.
쿠로유키찡과의 첫만남.
유리안ㅠㅠ 유리안ㅠㅠㅠ 유리안ㅠㅠㅠㅠ

물론 올클 완료 ^,^

 

 

  2012.05.

 

- 우타프리 데뷔 아마존 통상반

나 분명 우타프리 좋아했었는데...
왜 이걸 아직도 못 끝내고 있을까.......
처음 몇 명은 신나서 공략했는데... 왜 아직도 이걸 다시 잡지 못하고 있을까.......
우타프리 올스타.. 왜 이리 당기질 않는 걸꽈.......

 

 

  2012.06.

 

- 금색의 코르다 2 포르테 통상반 (중고) / 머나먼 시공 속에서 2 (중고) / 아르카나 파밀리아 유령선의 마술사 통상반

애증의 금코2.. 얘만 도대체 몇 번을 사고 팔고 사고 팔았는지 ^.T

하루카2는 나에게 있어서 오토메겜의 출발점과도 같은 타이틀이기 때문에
다시 플레이할 수 있게 되었을 때 상당히 감개무량했었다. 물론 올클은 아직...

아르카나 팬디 ㅜㅜ 정말 딱 하루만 날잡으면 올클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재미없는 것도 아니고.. 참 나도 내 맴을 모르겄엉.

 

 

  2012.07.

 

- 기루가 뉴 싱글 / 삼국연전기 피습이 이식판 / 알 만한 분은 아시능..이용권..

고딩때부터 쭈욱 응원하고 있는 밴드가 일년 반? 정도만에 새 음반을 내숴..
사지 않을 수가 없었다고 한다..

그리고 연전기 이식판! 은 포스트를 갱신을 안했다 뿐이지 사실 몇 명정도 엔딩도 보고 후일담도 보고 그랬음.
아직 어렴풋하게 기억이 나긴 나는데 더 잊어버리기 전에 얼른 갱신해야겠다.

마지막으로, 7월부터 ㅂㅅ를 하게 되어서 그 이용권!
처음엔 30시간으로 시작했다가 나중엔 아예 30일씩 끊어서 했음ㅋㅋㅋㅋㅋㅋ

 

 

  2012.08.

- 플레이스테이션 비타 흰둥이 / 페르쏘나4 더 골든 일판 / 사진엔 없지만 30일 이용권..

기계는 뭐니뭐니해도 흰둥이가 진리-란 생각을 갖고 있는 사람이라
비타 역시 흰둥이를 본 순간 사지 않을 수 없었다!
물론 그 때 즈음에 나왔던 p4g 때문에 뽐뿌가 무진장 왔던 것도 있었고..ㅋ...

 

 

  시간은 달려 2012.11.

 

- 삼즈 사계절 한정판 (오리진 캡쳐) / 30일 이용권..

아! 목빠지게 기다렸던 사계!!!!
예약까지 해놨는데 발매일 0시 땡 쳐서 받으려니 이게 뭔 일이야!
다운은 받아지는데 설치가 안 되는 오류가 발생.. 이건 모 예약한 보람도 없고 ㅜㅜ
결국 그날 하루를 다 보낸 후 밤이 돼서야 해결법 검색해서 어찌어찌 설치했음 ㅜㅜ

그래도 이 날의 사태 때문에 나중에 이메일로 미안하다며 할인쿠폰이 왔다.
요 할인쿠폰으로 고민끝에 유료월드까지 구매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쩔 수 없는 호갱ㅋㅋㅋㅋㅋㅋㅋ

 

 

  2012.12.

 

- 삼즈 디젤 스터프 / 도쿄 야마노테 보이즈 포터블 허니 밀크 한정반 / 30일? 30시간? 이용권

오리진에서 연말 세일할 때 몇 천원?에 건진 아이템팩과
몇 개월만에 구매한 오토메겜! 기다리고 기다리던 TYB 피습이 이식판!!!
그리고 비중이 점점 작아져가는 블ㅅ... 만렙 풀리고 백청 업뎃해야 다시 잡을 듯..

허니밀크는 끝냈당! 포스트는 작성중중중. 언제 끝날까..?

 

 

  여기서 끝내면 정없으니 2013.01.

 

- 도쿄 야마노테 보이즈 포터블 슈퍼 민트 한정반

다크체리까지 오면 세 개 묶어서 정식으로 오픈케이스 올려야겠다.
사진을 낮에 찍어야 예쁘게 나오는데 낮에 시간이 없으니 ... 는 변명...

 

 

  2013.02.

 

- 닌텐도 3ds (어쩌구) 화이트 (+뉴슈마2 패키지) / 빠르면 요번주 늦어도 다음주엔 올 도쿄 야마노테 보이즈 포터블 다크 체리 한정반

2월엔 생각지도 못한 목돈이 나갔다..ㅋ.....ㅋ....... 하지만 역시 기계는 흰둥이가 진리!
오랜만에 다시 만난 동숲, 재밌고-
다크체리느뉴ㅠㅠㅠㅠㅠㅠ 하마다ㅠㅠㅠㅠ 이에스ㅠㅠㅠㅠㅠㅠ 너흴 다시 만날 생각에 밤잠 설치는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

 

 

  마무리


작년엔 정말 사놓고 끝내지 못한 애들이 너무 많아서 올해엔 좀 줄여야지.. 싶었다.
근데 오토메이트 이 싸람들이 날 놓아주질 않아ㅋㅋㅋㅋㅋㅋㅋㅋ서 어떻게 될지 모르겠고-
리젯은 괜찮ㅇ ㅏ... 난 리젯빠니까...

자금 사정상 사고 싶었는데 못 샀던 타이틀들도 넘 많고..

올해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일단은 가지고 있는 것들을 끝내는 걸로..

...

왜 포스팅마다 저 말을 쓰는 것 같은 착각이 들지..?

우선적으로 가지고 있는 걸 끝내는 걸로오....